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실화탐사대 170회 그녀의 위험한 수업 본문

TV프로그램

실화탐사대 170회 그녀의 위험한 수업

왜관아줌마 2022. 5. 26. 20:13
728x90

실화탐사대 170회 그녀의 위험한 수업

실화탐사대 170회에서는 그녀의 위험한 수업에 대한 실화가 소개될 예정인데요. 영어과외 선생님이 지후(가명)에게 시킨 괴상한짓과 과외 선생의 정체는 무엇인지, 어떻게 이들의 위험한 관계가 지속될 수 있었는지 실화탐사대에서 추적했다고 합니다.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경력을 가진 영어 과외 선생. 유명 대학을 졸업하고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어학원에서도 강의했던 그녀를 지후(가명)의 부모는 능력 있는 선생으로 믿고 아이들을 맡겼습니다. 그녀는 저렴한 과외비용이었지만 능숙한 수업 진행과 친근한 매력으로 아이들의 마음도 사로잡았습니다. 그 가운데 14살 중학생이었던 지후(가명)는 유독 과외 선생을 잘 따랐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가까워진 그녀는 부모와도 점점 가족처럼 친밀한 사이가 되었다. 그런데 그 관계는 어느 날 돌이킬 수 없는 파국을 맞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후(가명)는 과외 선생과 같이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점점 변했습니다. 부모와의 갈등이 생겨났고, 점점 비밀과 반항이 잦아졌는데요. 도대체 지후(가명)와 과외 선생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영어 교사를 만나면서 이제 아이가 바뀌고, 아이가 난폭해지고...” - 지후(가명)의 아버지 인터뷰 중

지후(가명)와 부모의 갈등이 심각해지고 급기야 체벌까지 이르자, 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지후(가명)를 가족과 분리해 쉼터에서 지내게 했습니다. 그곳에 가서도 지후(가명)는 엄마에게 전화해 거친 욕을 뱉는 건 다반사였다고 합니다. 갑자기 돌변한 아이. 그런데 부모가 그 상황을 파악하는 과정에서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다. 지후(가명)가 이런 행동을 할 때마다 옆에 있었다던 과외 선생.


지후(가명)는 자신이 저지른 일은 과외 선생이 시켰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지후(가명)에게 성관계까지 요구하며, 자신과 아이를 낳을 것을 약속하는 계약서를 쓰게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급기야 과외 선생은 지후(가명)에게 끔찍한 지시를 하기에 이르렀는데, MC들을 경악하게 한 충격적인 내용은 무엇일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