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포니의 이것저것정보

왜관 미군부대 후문 벚꽃길 동네에서 벚꽃구경 하기 본문

일상이야기

왜관 미군부대 후문 벚꽃길 동네에서 벚꽃구경 하기

델포니 2023. 3. 29. 14:48

왜관 미군부대 후문 벚꽃길 동네에서 벚꽃구경 하기

예년보다 일찍 벚꽃이 개화해서 3월말인데 지금 거의 만개한 상황이네요. 뉴스보니 다들 4월 중순쯤에 벚꽃축제를 기획한 지자체들은 지금 난감한 상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랬거나 저랬거나 저는 6살 된 아들이 꽃구경을 싫어하는 터라 꽃구경을 따로 갈 수는 없어서 동네에서 벚꽃구경을 대신 합니다.

저는 왜관 미군부대 후문쪽에 집이 있어요. 그래서 출퇴근할때 이쪽 길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왜관에서 이 길이 나름 숨겨진(?)벚꽃로드라고 생각해요. 왜관 벚꽃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매원 벚꽃길이지만, 저는 매원리까지 안 가더라도 집앞에서 벚꽃구경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ㅎㅎ (정작 출근하는 아침에는 정신이 없어서 벚꽃이고 뭐고 구경할 정신도 없지만요.ㅎㅎ)

왜관 미군부대 후문쪽에는 방송에 나온 맛집 중에 '한미식당'이 그나마 유명하긴 해요. (현지인은 그 옆에 있는 아메리칸을 더 많이 찾지만, 외지인들은 한미식당을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차들이 쌩쌩 달려서 도로 한가운데에서 벚꽃길과 함께 인물사진을 남기기는 힘든 곳이지만 드라이브하며 벚꽃길을 감상하기엔 꽤 매력있는 곳이랍니다.

 

#왜관 #왜관미군부대후문 #왜관벚꽃 #왜관미군부대후문벚꽃 #미군부대후문벚꽃 #칠곡미군부대벚꽃 #칠곡군벚꽃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