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포니의 이것저것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동두천 텍사스바베큐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본문

맛집,카페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동두천 텍사스바베큐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델포니 2016. 5. 7. 19:05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동두천 텍사스바베큐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오늘 방송에 소개된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동두천 텍사스바베큐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538-8 이고 전화번호는 031-861-3634 이라고 하네요. 오늘 방송에 소개 되고 나면 사람들로 북적일 듯 합니다. 여기는 치킨과 함께 콩스프와 샌드위치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평상시에 우리가 보던 일반적인 치킨과는 전혀 다른 비주얼이더라구요. 색다른 느낌의 치킨바베큐를 맛볼 수 있는 곳이어서 가족들끼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동두천 텍사스바베큐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정보 알려드릴게요.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동두천 텍사스바베큐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538-8에 위치하고 있고 전화번호는 031-861-3634라고 합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1968년에 개업한 곳으로 40년도 훌쩍 더 넘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은데요. 노포라는 느낌이 외관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지는 곳인듯 했습니다. 오늘 치킨바베큐집으로 소개가 되었지만 치킨이 나오는 걸 보시면 마치 예전 엄마 아빠 세대의 '경양식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닭고기를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부모님들과 함께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동두천 텍사스바베큐

주소 :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538-8(새주소 : 경기도 동두천시 중앙로 366)

전화번호 : 031-861-3634

메뉴가격 : 바베큐 한 마리 17000원, 바베큐 반마리 9000원
감자 1000원, 야채 1000원, 콩스프 1000원, 빵 500원

오늘 방송된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동두천 치킨바베큐 텍사스바베큐에서는 치킨을 주문했는데 스프를 주더라구요. 콩 수프라고 합니다. 여기는 치킨을 주문하면 콩스프를 준다고 해요. 언뜻 보면 팥죽같은데 되직한 수프가 아닌 맑은 국 같은 스프라고 해요. 그리고 샌드위치도 준다고 하더라구요.

콩스프는 미국스타일이지만 샌드위치는 집에서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 어렸을 때 엄마가 해 준 그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여기 닭바비큐는 닭들이 수십마리 대롱대롱 매달려서 돌아가며 구워지더라구요. 구운 닭을 이 집 비법양념에 담가서 내오신다고 하네요. 1인분이 반마리라고 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을 보셔도 알겠지만 반 마리는 1인분으로 9000원이라고 하구요. 한마리는 170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게다가 매장에 오셔서 드시거나 포장하여 가시는 분들에게 바베큐치킨샌드위치를 무료로 주고 있다는 점도 매력포인트이긴 합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에 소개된 텍사스바베큐에서는 치킨바베큐가 마치 경양식집에서 돈가스 나오는 것같은 스타일이었답니다. 여태까지 알고 있던 치킨과는 사뭇 다른 비주얼이었어요. 닭다리, 갈비, 날개, 가슴살, 등 딱 반마리가 들어가있다고 해요. 이번에는 김준현씨가 방문을 하셨는데 닭가슴살을 대부분 퍽퍽해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서는 닭가슴살도 퍽퍽함이 없다고 해요. 육즙이 있어 촉촉하고 닭고가 사이사이 밴 훈연의 맛이 매력적이라고 해요.

훈연의 향과 맛 때문에 마치 닭고기햄을 먹는듯한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소스가 너무 달거나 짜면 금방 질리게되지만, 동두천 치킨바비큐는 바비큐폭립소스와 비슷하지만 살짝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소스만 먹었을 때는 새콤함이 강하다 싶은데 치킨과 함께 하니 소스의 새콤함이 닭고기의 고소함을 더 배가 시켜준다고 해요. 아직 주말 남았으니까 식구들끼리 다같이 외식하시러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동두천 텍사스바베큐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저녁을 안 먹어서 그런지 침이 츄르릅 넘어가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