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천연 화장품 전문가의 두피건강법 양배추 미스트 만드는 방법, 나는 몸신이다 양배추 쿨링 미스트 만드는법 본문

생활정보

나는 몸신이다 천연 화장품 전문가의 두피건강법 양배추 미스트 만드는 방법, 나는 몸신이다 양배추 쿨링 미스트 만드는법

왜관아줌마 2017. 7. 5. 18:17
728x90

나는 몸신이다 천연 화장품 전문가의 두피건강법 양배추 미스트 만드는 방법, 나는 몸신이다 양배추 쿨링 미스트 만드는법

어제(7월 4일)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자외선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두피의 열을 내려줄 수 있는 양배추 미스트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건조한 두피를 가지신 분들은 자외선이 강한 날에 손상되는 두피 걱정 많이 하실 텐데요.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 양배추 미스트를 사용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30도 이상 한여름 직사광선은 15분 이내 두피의 온도를 상승시키고, 두피온도가 41도 이상 오르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변성되면서 두피가 탄력을 잃는 다고 하니 만들어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양배추 미스트 재료 : 양배추, 실크아미노산, 정제수, 페퍼민트 티백

실크아미노산은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흡수가 잘 되는 것은 물론,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두피건강을 지켜주는 양배추 쿨링 미스트 1) 반통 자른 양배추 잎을 2~3장 정도 손으로 뜯어낸다.

나는 몸신이다 두피건강을 지켜주는 양배추 쿨링 미스트 2) 정제수를 양배추가 반 정도 잠기도록 붓고 끓인다. 양배추를 끓일 땐 영양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중약불로 뭉근하게 우려내는 것이 좋다. 양배추가 익을때까지 15분 정도 푹 끓여주면 된다.



나는 몸신이다 두피건강을 지켜주는 양배추 쿨링 미스트 3) 양배추 끓인 물에 페퍼민트 티백 2~3개를 넣고 10분 정도 우려낸다.

나는 몸신이다 두피건강을 지켜주는 양배추 쿨링 미스트 4) 양배추 끓인 물 150ml를 기준으로 실크 아미노산 1스푼을 넣고 섞어주면 완성.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