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강릉 별미 장막국수 30년을 지켜온 엄마의 손맛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강원도 강릉시 사랑채막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강릉 별미 장막국수 30년을 지켜온 엄마의 손맛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강원도 강릉시 사랑채막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6. 21. 10:37
728x90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강릉 별미 장막국수 30년을 지켜온 엄마의 손맛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강원도 강릉시 사랑채막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에서는 30년을 지켜온 엄마의 손맛, 강릉 별미 장막국수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그냥 막국수가 아니라 장막국수라고 하니 뭔가 좀 더 특별한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어머니와 아들이 함께 운영하는 막국수집이라고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강릉 별미 장막국수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무사 강릉 사랑채막국수_물막국수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 #살맛나는오늘장막국수 #살맛나는오늘강릉별미장막국수 #강릉별미장막국수 #맛의승부사장막국수 #맛의승부사강릉별미장막국수 #생방송투데이장막국수 #생방송투데이강릉별미장막국수 #맛의승부사강릉물막국수 #맛의승무사강릉비빔막국수 #30년을지켜온손맛 #강릉사랑채막국수 #살맛나는오늘강릉장막국수 #생방송투데이강릉장막국수

살맛나는오늘 강릉 별미 장막국수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무사 강릉 사랑채막국수_비빔막국수

살맛나는오늘 강릉 별미 장막국수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30년을 지켜온 엄마의 손맛! 강원도 강릉시 사랑채막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강릉시 강릉대로 587번길 37-7 1층

- 전화번호 : 033-653-3888

-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저녁 8시

- 휴무일 : 매월 2, 4번째 목요일

살맛나는오늘 강릉 별미 장막국수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무사 강릉 사랑채막국수_물막국수

강릉시에 소문난 막국수집이라는 이 곳은 30년을 지켜온 엄마의 손맛이 담긴 강릉 별미 장막국수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대를 아우르는 가문의 손맛에는 전분을 섞어서 만든 메밀면에 있었는데요. 전분을 섞어 면을 만들면 찰기가 있어 쫄깃함이 배가 된다고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강릉 별미 장막국수 소문의맛집 대를 아우르는 가문의 손맛 메밀전분면

탱탱해진 면발에 새콤한 양념장과 고명을 듬뿍 얹은 비빔막국수가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에 소개된 강릉 별미 장막국수 맛집의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물막국수도 인기가 많은데요.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을 선호하기 때문에 20시간 이상 끓여낸 사골육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강릉 별미 장막국수 제면기술을 사용해 쫄깃함 두배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