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시골동태탕 생방송투데이 서울시 송파구 구리시골식당 송파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시골동태탕 생방송투데이 서울시 송파구 구리시골식당 송파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6. 15. 16:05
728x90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시골동태탕 생방송투데이 서울시 송파구 구리시골식당 송파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에서는 꽉 찬 살과 얼큰한 국물의 시골동태탕을 만드는 맛의 승부사의 이야기가 소개되었는데요. 꽉 찬 살과 얼큰한 국물의 시골 동태탕은 하루 300인분 완판된다고 하는데요. 양푼에 한가득 담겨진 시골동태탕이 특별한 이유는 독특한 모양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동태안에 이리와 곤이가 들어있는 형태입니다. 동태속을 벌려 내장을 제거하고 이리와 곤이를 집어넣어주기 때문에 맛도 좋아지고 동태살도 부서지지 않고 손님상까지 갈 수 있어서 이렇게 한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 #살맛나는오늘시골동태탕 #생방송투데이시골동태탕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푸짐함의 진수! 꽉 찬 살과 얼큰한 국물의 시골 동태탕 생방송투데이 서울 송파구 구리시골식당 송파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16길 23

- 전화번호 : 02-417-6721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4시 30분

게다가 시골 동태탕에는 양념장에도 그 비법이 있었는데요. 전국에 동태탕 잘하는 집을 많이 돌아다녀보고 연구한 끝에 내린 결론이 바로 '참조기' 였는데요. 푹 쪄낸 참조기와 불린 건고추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준 뒤 고춧가루를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