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개성만점 이색반찬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수원시 홍당무 반찬가게 위치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개성만점 이색반찬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수원시 홍당무 반찬가게 위치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4. 16. 17:36
728x90

생방송투데이 개성만점 이색반찬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수원시 홍당무 반찬가게 위치 주소 전화번호

2021년 4월 16일 금요일 저녁에 방영되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는 첫눈에 반하는 개성만점 이색반찬 가게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배추김치, 배추겉절이, 파김치, 열무김치, 깍두기 등의 김치류와 젓갈류(가리비젓, 오징어젓, 갈치속젓, 조개젓, 낙지젓), 그리고 장아찌, 무침류, 볶음류 등 다양한 반찬들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개성만점 이색반찬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살맛나는오늘 개성만점 이색반찬 #생방송투데이 수원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영통구 반찬가게 #살맛나는 오늘 영통구 반찬가게 #살맛나는 오늘 수원 반찬가게 #살맛나는오늘 수원 개성만점 이색반찬 #생방송투데이 수원 개성만점 이색반찬

생방송투데이 개성만점 이색반찬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수원시 홍당무 반찬가게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84
- 전화 : 070-7639-4439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8시
- 휴무일 : 주말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