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돈장어짚불구이 돈장어고추장구이 장어회무침 장어튀김 & 일본식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장어달걀말이 오천만의 메뉴 살맛나는오늘 맛집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돈장어짚불구이 돈장어고추장구이 장어회무침 장어튀김 & 일본식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장어달걀말이 오천만의 메뉴 살맛나는오늘 맛집

왜관아줌마 2021. 6. 16. 18:14
728x90
생방송투데이 돈장어짚불구이 돈장어고추장구이 장어회무침 장어튀김 & 일본식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장어달걀말이 오천만의 메뉴 살맛나는오늘 맛집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 메뉴 여름을 부탁해! 제철 든 맛, 돈장어짚불구이 편에서는 돈장어짚불구이, 돈장어고추장구이, 장어회무침, 장어튀김 등 돼지고기장어 퓨전요리를 선보이는 강남구의 식당 1곳과 장어달걀말이(장어계란말이)와 일본식 장어덮밥(히츠마부시)가 맛있다는 서초동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여름에 장어와 돼지고기 먹고 기운내서 잘 보내야 겠어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돈장어짚불구이 #돈장어짚불구이 #생방송투데이 장어회무침 #생방송투데이 돈장어고추장구이 #살맛나는오늘 돈장어짚불구이 #살맛나는오늘 돈장어고추장구이 #생방송투데이 장어튀김 #살맛나는오늘 장어튀김 #장어튀김 #장어회무침 #생방송투데이 히츠마부시 #생방송투데이 일본식 장어덮밥 #생방송투데이 장어달걀말이 #생방송투데이 장어계란말이 #장어계란말이 #장어달걀말이 #살맛나는오늘 히츠마부시 #살맛나는오늘 일본식 히츠마부시 #살맛나는오늘 장어달걀말이 #살맛나는오늘 장어계란말이

생방송투데이 돈장어짚불구이 돈장어고추장구이 장어회무침 장어튀김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메뉴 서울 강남구 돼장 주소, 전화, 영업시간, 평일 브레이크 타임, 휴무일

-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5길 14 1층, 2층
- 전화 : 02-511-9278
- 영업시간 : 평일) 낮 12시 ~ 밤 10시 / 공휴일, 토요일) 오후 3시 ~ 밤 10시
- 평일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 오후 5시
- 휴무일 : 월요일

생방송투데이 일본식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장어달걀말이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 메뉴 서울 서초구 우야 주소, 전화,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2길 41 2층
- 전화 : 02-2057-8888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