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서양식 돼지국밥 물삼겹수육 물삼겹오븐구이 바지락술찜파스타 물삼겹김치찜 살맛나는오늘 서울 마포구 무채색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서양식 돼지국밥 물삼겹수육 물삼겹오븐구이 바지락술찜파스타 물삼겹김치찜 살맛나는오늘 서울 마포구 무채색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24. 15:50
728x90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서양식 돼지국밥 물삼겹수육 물삼겹오븐구이 바지락술찜파스타 물삼겹김치찜 살맛나는오늘 서울 마포구 무채색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살맛나는오늘) 에서는 서양식 돼지국밥?! 물삼겹 수육 편이 방송되었는데요. 프리미엄 포차 느낌난다는 이 곳은 추운 계절에도 루프탑에서 다양한 수비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따뜻하게 공간을 조성해 놓아서 데이트 하러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삼겹살을 한 데 넣고 끓이지 않아 국물이 깔끔하고 담백하다는 물삼겹수육과 촉촉, 고소한 맛의 물삼겹오븐구이, 시원한 맛의 바지락술찜파스타와 색다른 물삼겹김치찜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데이트코스나 모임장소로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리얼맛집 #생방송투데이서양식돼지국밥 #서양식돼지국밥 #살맛나는오늘서양식돼지국밥 #생방송투데이물삼겹수육 #살맛나는오늘물삼겹수육 #생방송투데이물삼겹오븐구이 #살맛나는오늘물삼겹오븐구이 #살맛나는오늘바지락술찜파스타 #생방송투데이바지락술찜파스타 #생방송투데이물삼겹김치찜 #물삼겹김치찜 #물삼겹오븐구이 #바지락술찜파스타 #물삼겹수육 

생방송투데이 물삼겹수육 서양식 돼지국밥 물삼겹오븐구이 바지락술찜파스타 물삼겹김치찜 서울 마포구 연남동 무채색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32길 19 3층

- 전화번호 : 0507-1354-4046

- 영업시간 : 오후 6시 ~ 밤 12시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