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말랑한 수제강정 오란다 구슬강정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전통간식의 재발견 서울 광진구 탁가네젤리강정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말랑한 수제강정 오란다 구슬강정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전통간식의 재발견 서울 광진구 탁가네젤리강정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5. 20. 17:22
728x90
생방송투데이 말랑한 수제강정 오란다 구슬강정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전통간식의 재발견 서울 광진구 탁가네젤리강정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 날 전통 간식의 재발견! 말랑한 수제 강정 편에서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강정가게가 소개되는데요. 오란다라 불리는 옛날과자부터 다양한 강정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추억의 말랑한 수제강정이 생각나신다면 방문해보셔도 좋을만한 곳일것 같습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말랑한 수제강정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살맛나는오늘 말랑한 수제강정 #생방송투데이 수제강정 #광진구 수제강정 #자양동 수제강정 #살맛나는오늘 자양동 수제강정 #살맛나는오늘 수제강정 #대박신화 어느날 말랑한 수제강정 #대박신화 어느날 수제강정

생방송투데이 말랑한 수제강정 오란다 구슬강정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전통간식의 대발견 서울 광진구 탁가네젤리강정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로13나길 12 1층
- 전화 : 010-7133-9525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8시
- 휴무일 : 매주 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