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랍스터비프웰링턴 성게알생면파스타 살맛나는오늘 경북 경주시 스틸룸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랍스터비프웰링턴 성게알생면파스타 살맛나는오늘 경북 경주시 스틸룸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1. 9. 18:46
728x90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랍스터비프웰링턴 성게알생면파스타 살맛나는오늘 경북 경주시 스틸룸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 에서는 랍스터와, 소고기를 파이에 싸서 구워낸 어디서도 보기 힘든 랍스터비프웰링턴이라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는 경주의 한 식당이 나올 예정입니다.소고기와 랍스터를 파이에 말아 구워낸 영국요리로 버터에 볶아낸 프랑스산 버섯, 스테이크소스가 곁들여진게 특징이라는 랍스터비프웰링턴외에도 우니비스크생면파스타라고 해서 랍스터껍질을 오래 끓여낸 진한 비스크소스와 매장에서 뽑아낸 생면파스타를 더한 요리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먹킷리스트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랍스터비프웰링턴 #랍스터비프웰링턴 #생방송투데이성게알파스타 #우니비스크생면파스타 #생방송투데이성게알생면파스타 #성게알생면파스타 #경주맛집 #생방송투데이경주맛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랍스터비프웰링턴 

 

 

생방송투데이 랍스터비프웰링턴 성게알파스타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경북 경주시 스틸룸 주소, 전화,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 주소 : 경북 경주시 원효로 87 2층 STILLROOM

- 전화번호 : 0507-1345-7001

- 영업시간 : 월~금) 오후 5시 ~ 밤 12시 / 토, 일, 공휴일) 오전 11시 30분 ~ 밤 12시

- 토 일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 라스트 오더 : 밤 10시 30분(상황에 따라 변동가능성 있음)

- 메뉴 : 랍스터비프웰링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