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불맛 한우힘줄볶음 한우힘줄수육 한우힘줄어묵탕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인 마포 서울 마포구 모양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불맛 한우힘줄볶음 한우힘줄수육 한우힘줄어묵탕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인 마포 서울 마포구 모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8. 31. 16:26
728x90

생방송투데이 불맛 한우힘줄볶음 한우힘줄수육 한우힘줄어묵탕 스지수육 스지어묵탕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인 마포 서울 마포구 모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8월 31일 방송에서는 불로불사! Hot한 보양 신세계~ 불맛 한우힘줄볶음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제주도 한림에서 가져온 한우스지 음식을 판매한다는 이 곳은 합정역 4번출구로 나가시면 도보로 3분거리라고 합니다. 매콤한 양념, 화끈한 불맛이 더해진 한우힘줄볶음은 감자사리를 추가해서 드시면 부산스타일로 한우힘줄볶음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불맛한우힘줄볶음 #생방송투데이한우힘줄볶음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리얼맛집인마포 #불맛한우힘줄볶음 #생방송투데이한우힘줄수육 #생방송투데이스지수육 #생방송투데이스지어묵탕 #생방송투데이한우힘줄어묵탕 #한우힘줄어묵탕 #한우힘줄수육 #살맛나는오늘한우힘줄수육 #살맛나는오늘한우힘줄어묵탕 #살맛나는오늘한우힘줄볶음 #살맛나는오늘불맛한우힘줄볶음

생방송투데이 불맛 한우힘줄볶음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서울 마포구 모양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4-9
- 전화번호 : 0507-1383-1032
- 영업시간 : 오후 5시 ~ 밤 12시 (라스트오더 밤 11시 30분)

뿐만 아니라 스지수육이라 불리는 한우힘줄수육은 제주에서 올라온 특++ 청정한우의 쫄깃하고 부드러운 한우힘줄과 아롱사태를 수제육수에 삶아냈다고 하구요. 한우힘줄어묵탕은 부산에서 만든 수제어묵을 넣어 만들어 오늘처럼 비오는 날에 먹기 딱 좋은 음식인것 같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