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떴다 동네방네 가성비 갑 당일치기 여름휴가 장흥 계곡이 있는 숯가마 찜질방 경기 양주시 장흥면 장흥 참숯가마 주소 전화 본문

생활정보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떴다 동네방네 가성비 갑 당일치기 여름휴가 장흥 계곡이 있는 숯가마 찜질방 경기 양주시 장흥면 장흥 참숯가마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3. 6. 21. 11:48
728x90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떴다 동네방네 가성비 갑 당일치기 여름휴가 장흥 계곡이 있는 숯가마 찜질방 경기 양주시 장흥면 장흥 참숯가마 주소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떴다 동네방네 에서는 가성비 갑 당일치기 여름휴가 장흥 편이 방송되었는데요. 계곡 옆에 붙어있는 숯가마 찜질방이 소개되었습니다. 참나무 숯 열기 가득한 숯가마 찜질방에서 뜨끈하게 찜질도 하시고 얼음방 대신 옆에 있는 시원한 계곡에서 열기를 식힐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바비큐장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경기도 인근에 거주하고 계시면 당일치기로 여름휴가 다녀오기는 딱인것 같습니다.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떴다동네방네 #생방송투데이떴다동네방네 #살맛나는오늘숯가마찜질방 #생방송투데이숯가마찜질방 #장흥숯가마찜질방 #생방송투데이장흥숯가마찜질방 #살맛나는오늘장흥숯가마찜질방 #살맛나는오늘계곡숯가마찜질방 #생방송투데이계곡숯가마찜질방 #살맛나는오늘바비큐숯가마찜질방 #생방송투데이바비큐숯가마찜질방

살맛나는오늘 떴다 동네방네 경기 양주시 숯가마 찜질방 가성비 갑! 당일치기 여름휴가 #장흥 경기 양주시 장흥면 장흥 참숯가마 주소, 전화

-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400

- 전화번호 : 031-877-4666

- 영업시간 : 24시간

1인 15000원 이용료를 내고 찜질방을 이용하시면, 바비큐장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먹고 싶은 고기만 싸오면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있게 휴가 즐기기에는 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