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자족 약초오리백숙 20가지 약초로 우려낸 일품 국물 경기 구리시 이선자연약초백숙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자족 약초오리백숙 20가지 약초로 우려낸 일품 국물 경기 구리시 이선자연약초백숙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5. 17. 17:01
728x90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자족 약초오리백숙 20가지 약초로 우려낸 일품 국물 경기 구리시 이선자연약초백숙 주소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자족식당 20가지 약초로 우려낸 일품 국물 편에서는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자족 약초오리백숙을 판매하는 식당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방송에 나온 메뉴 외에도 참옻삼계탕, 참옻백숙탕, 녹두닭죽 등도 판매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약초오리백숙 #자족약초오리백숙 #생방송투데이 자족약초오리백숙 #살맛나는오늘 자족약초오리백숙 #생방송투데이구리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구리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자족 약초오리백숙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20가지 약초로 우려낸 일품국물 경기도 구리시 이선자연약초백숙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건원대로 99번 길
- 전화 : 031-565-3345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생방송투데이 자족 약초오리백숙에는 자연에서 직접 채취한 20가지 약초(단풍마, 엄나무, 유근피, 삼지구엽초, 겨우살이, 가시오가피 등)를 넣어 48시간 이상 달인 육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