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 한 그릇 잔치국수 비빔국수 경기 김포시 뚝방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 한 그릇 잔치국수 비빔국수 경기 김포시 뚝방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1. 4. 2. 17:47
728x90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 한 그릇 잔치국수 비빔국수 경기 김포시 뚝방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2021년 4월 2일 방송에서는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 한 그릇을 맛볼 수 있다는 경기도 김포시의 국수가게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잔치국수, 푸짐하게 양도 많이 얹어 주시는 매콤 비빔국수, 콩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생방송투데이 2021년 4월 2일 방송 #생방송투데이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 한그릇 #살맛나는 오늘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 한그릇 #생방송투데이 김포 잔치국수 #생방송투데이 김포 비빔국수 #살맛나는 오늘 김포 인생분식 잔치국수 #살맛나는 오늘 김포 인생분식 비빔국수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김포 잔치국수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비빔국수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비빔국수 #생방송투데이 김포 인생분식 비빔국수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 한그릇 잔치국수 비빔국수 경기 김포시 뚝방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김포시 금포로 1117-12
- 전화 : 031-998-8377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8시 (주문마감 저녁 7시 30분)

매콤한 비빔국수 한 입에 입 안가득 퍼지는 행복, 모두가 사랑하는 추억의 맛입니다.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한 그릇 매콤한 비빔국수와 멸치육수를 부어만든 잔치국수가 대표적인데요. 이 곳 국수에는 정성과 함께 넉넉한 인심이 담겨있습니다. 양에 상관없이 뭘 먹어도 같은 가격인데요. 양이 부족해서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더 주신다고 합니다.

비빔국수든 잔치국수든 곱배기 주문해도 가격이 같으니까 좋은거 같아요. 주인장 마음 가는대로 주문 즉시 소면을 끓여냅니다. 오랜 세월의 내공이 녹아들어 더욱 더 맛있어지는 쫄깃한 면에 신선한 채소와 정성이 담긴 수제양념장으로 마무리하면 인심 넘치는 비빔국수 한 그릇 완성.

매일 우려내는 진한 멸치육수를 넣어 만든 마음을 보듬어 주는 잔치국수 역시 단골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라고 합니다. 이 추억의 맛에 잊고 지낸 옛 기억이 새록새록 되살아납니다. 따스한 인심으로 담아낸 추억 한그릇 김포 인생분식 비빔국수 잔치국수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