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초밥 TOP 5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성동구 스시도쿠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초밥 TOP 5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성동구 스시도쿠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5. 14. 16:20
728x90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초밥 TOP 5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성동구 스시도쿠 주소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 맛집 서울 최고의 초밥 TOP 5 편에서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시도쿠라는 가게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20명의 전문 셰프가 만드는 숙성 회초밥을 만날 수 있다는 이 곳에서는 초밥에 들어가는 횟감을 수제로 정통일식 방식대로 숙성해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초밥 TOP5 #서울 최고의 초밥 TOP5 #빅데이터 서울 최고의 초밥 TOP5 랭킹맛집 #빅데이터랭킹맛집 서울 최고의 초밥 TOP5 #생방송투데이 빅데이터랭킹맛집 #생방송투데이 행당동 서울 최고의 초밥 #서울 최고의 초밥 #행당동 서울 최고의 초밥 #생방송투데이 행당동맛집 #행당동 맛집 #맛집 #방송맛집 #성동구 서울 최고의 초밥 TOP5 #성동구 서울 최고의 초밥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초밥 TOP5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랭킹맛집 서울 성동구 스시도쿠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6
- 전화 : 0507-1320-3255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1시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ome.co.kr/food/home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