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한우곱창 top5 살맛나는 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25년 전통 한우곱창 서울 마포구 초월양곱창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한우곱창 top5 살맛나는 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25년 전통 한우곱창 서울 마포구 초월양곱창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4. 23. 16:07
728x90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한우곱창 top5 살맛나는 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25년 전통 한우곱창 서울 마포구 초월양곱창 주소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빅데이터 랭킹 맛집 서울 최고의 한우곱창 TOP 5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곱창맛집이 소개되는데요. 2대에 걸쳐 운영되고 있따는 이 곳은 25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우곱창 맛집이라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빅데이터랭킹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 서울최고의 한우곱창top5 #서울최고의한우곱창top5 #생방송투데이 서울최고의 한우곱창 #서울최고의 한우곱창 #살맛나는오늘빅데이터랭킹맛집 #살맛나는오늘 서울최고의한우곱창top5 #서울최고의한우곱창 #살맛나는오늘 서울최고의한우곱창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한우곱창 TOP 5 살맛나는 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마포구 초월양곱창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 66
- 전화 : 02-332-2134
- 영업시간 : 오후 4시 ~ 새벽 2시
- 휴무일 : 매주 화요일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ome.co.kr/food/home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