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세상 단 하나뿐인 주방용품 특수목 주방용품 우드카빙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경기도 수원시 김수형공방 주소 전화 본문

생활정보

생방송투데이 세상 단 하나뿐인 주방용품 특수목 주방용품 우드카빙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경기도 수원시 김수형공방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15. 18:05
728x90
생방송투데이 세상 단 하나뿐인 주방용품 특수목 주방용품 우드카빙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경기도 수원시 김수형공방 주소 전화

2021년 6월 15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한끗의 기적(살맛나는오늘) 에서는 다양한 나무로 주방용품을 만드는 김수형 님의 공방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나무뒤집개부터 도마, 댤걀트레이, 국자, 비정형컵, 쟁반, 소반상 등 특수목으로 다양한 주방용품을 원목으로 만들고 계신다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단하나뿐인 주방용품 #생방송투데이 한끗의기적 #살맛나는오늘 한끗의기적 #생방송투데이 특수목주방용품 #생방송투데이 우드카빙 #우드카빙 #살맛나는오늘 우드카빙 #우드카빙의한끗 #살맛나는오늘 우드카빙의한끗 #생방송투데이 우드카빙의한끗 #특수목주방용품의 한끗 

생방송투데이 단 하나뿐인 주방용품 특수목주방용품 우드카빙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김수형공방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 80 1층 김수형공방
- 전화 : 010-8004-7019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