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월매출2억 랍스터 로브스터 풀코스 로스브터회 로브스터찜 물회 라면 서울 종로구 해천어부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월매출2억 랍스터 로브스터 풀코스 로스브터회 로브스터찜 물회 라면 서울 종로구 해천어부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12. 27. 17:40
728x90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월매출2억 랍스터 로브스터 풀코스 로브스터회 로브스터찜 물회 라면 서울 종로구 해천어부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에서는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로브스터 맛집이 소개되는데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해천어부라는 곳입니다. 로브스터회와 탱글탱글한 로브스터찜, 싱싱한 로브스터물회, 생문어해천탕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로브스터풀코스 #종로구로브스터풀코스 #생방송투데이랍스터풀코스 #생방송투데이랍스터라면 #생방송투데이랍스터물회 #생방송투데이랍스터회 #살맛나는오늘로브스터풀코스 #소문의맛집로브스터풀코스 #살맛나는오늘랍스터회 #살맛나는오늘랍스터풀코스

 

생방송투데이 로브스터 풀코스 월매출 2억 살맛나는오늘 소문의맛집 서울 종로구 해천어부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길 11

- 전화번호 : 02-762-8008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 30분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