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솜사탕 스키야키 두부푸딩 백명란구이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인천 부평구 모모네이층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솜사탕 스키야키 두부푸딩 백명란구이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인천 부평구 모모네이층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9. 26. 17:30
728x90

생방송투데이 솜사탕 스키야키 두부푸딩 백명란구이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인천 부평구 모모네이층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에서는 냄비에 뜬 뭉게구름, 솜사탕 스키야키  편이 방송되는데요. 마치 솜사탕이 내려앉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어디서도 보기 힘든 솜사탕 스키야키와 두부푸딩, 백명란구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일식 좋아하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솜사탕스키야키 #생방송투데이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먹킷리스트 #솜사탕스키야키 #살맛나는오늘솜사탕스키야지 #생방송투데이두부푸딩 #두부푸딩 #살맛나는오늘두부푸딩 #생방송투데이백명란구이 #살맛나는오늘백명란구이 #백명란구이

생방송투데이 솜사탕스키야지 백명란구이 두부푸딩 인천 부평구  모모네이층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8
- 전화 : 0507-1320-0731
- 영업시간 : 낮 12시 30분 ~ 밤 10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30분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메뉴 : 솜사탕 스키야키, 백명란 구이, 두부 푸딩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