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두루치기 TOP5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금천구 논빼미돼지볶음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두루치기 TOP5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금천구 논빼미돼지볶음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11. 16:30
728x90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두루치기 TOP5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 랭킹맛집 서울 금천구 논빼미돼지볶음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두루치기 TOP 5 에 선정된 금천구의 식당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제육볶음, 김치찌개 그 언저리에 있다는 두루치기를 먹을 수 있는 이 곳은 찌개인지 짜글이인지 분간이 잘 안가지만 밥 한공기 뚝딱 먹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메뉴라고 하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두루치기 #수도권 최고의 두루치기 TOP5 #빅데이터 수도권최고의두루치기TOP5 랭킹맛집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랭킹맛집 #생방송투데이 빅데이터랭킹맛집 #금천구 두루치기 #생방송투데이 금천구 두루치기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두루치기 TOP5 살맛나는오늘 빅데이터랭킹맛집 서울 금천구 논빼미돼지볶음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85
- 전화 : 02-895-610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ome.co.kr/food/home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