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버섯전골 자족버섯만두 스마트하게 키우는 자족버섯 대전 서구 둔산동 송원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버섯전골 자족버섯만두 스마트하게 키우는 자족버섯 대전 서구 둔산동 송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8. 11:27
728x9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버섯전골 자족버섯만두 스마트하게 키우는 자족버섯 대전 서구 둔산동  송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입소문 자자한 자족 버섯전골 편에서는 직접 키운 버섯을 넣어 만든 자족 버섯전골, 자족버섯만두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버섯을 듬뿍 넣은 자족 버섯만두가 자족버섯전골의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전골 속의 진짜 주인공이 자족 버섯 만두라고 합니다. 버섯, 고기, 채소가 1:1:1 비율로 들어있는 자족 고기 버섯 만두와 매콤함을 더한 매콤 버섯 만두가 들어있는데요. 매콤 버섯만두에는 김치 대신 고춧가루만 넣어 만든다고 하구요. 비빔 버섯 만두도 유명한 메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자족버섯전골 #생방송투데이자족버섯만두 #생방송투데이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자족식당 #자족버섯전골 #자족버섯만두 #생방송투데이스마트하게키우는자족버섯 #스마트하게키우는자족버섯 #살맛나는오늘자족버섯전골 #살맛나는오늘자족버섯만두 #햇볕에말린버섯으로맛을낸비법육수

 

생방송투데이 자족버섯전골 자족버섯만두 스마트하게 키우는 자족버섯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대전 서구 송원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대전 서구 둔산중로72번길 26 명동주차장 1층, 106호

- 전화번호 : 0507-1418-555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30분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 메뉴 : 버섯만두전골, 버섯비빔만두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