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촌닭치킨 육계치킨 엄마가 손질하고 아들이 튀긴 자족치킨 살맛나는오늘 광주 광산구 닭치고 시장통닭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촌닭치킨 육계치킨 엄마가 손질하고 아들이 튀긴 자족치킨 살맛나는오늘 광주 광산구 닭치고 시장통닭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1. 31. 11:50
728x9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촌닭치킨 육계치킨 엄마가 손질하고 아들이 튀긴 자족치킨 살맛나는오늘 광주 광산구 닭치고 시장통닭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살맛나는오늘) 에서는 엄마가 손질하고 아들이 튀긴 자족치킨을 만날 수 있다는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맛집이 나왔습니다. 직접 닭을 키워 엄마가 손질하고 아들이 튀겨낸 자족치킨은 부드러운 육질의 육계치킨과 쫄깃한 육질의 촌닭치킨으로 나뉘는데요. 이 곳에서는 닭한마리를 모두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닭에 나오는 부속물인 닭발튀김과 닭모래주머니 튀김까지 같이 먹을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육계치킨 또는 촌닭치킨 중 선택해서 드실 수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자족치킨 #살맛나는오늘자족치킨 #생방송투데이육계치킨 #살맛나는오늘육계치킨 #생방송투데이자족닭농장 #살맛나는오늘자족닭농장 #엄마가손질하고아들이튀긴자족치킨 #자족식당자족치킨 #살맛나는오늘촌닭치킨 #생방송투데이촌닭치킨 

 

생방송투데이 자족치킨 촌닭치킨 육계치킨 엄마가 손질하고 아들이 튀긴 자족 치킨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광주 광산구 닭치고 시장통닭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광주 광산구 비아동원촌길 16 닭치고시장통닭

- 전화 : 0507-1353-7810

- 영업시간 : 오전 7시 ~ 저녁 8시

- 휴무일 : 매주 수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