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천연발효빵 유기농밀가루 오지에 숨어있는 빵집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경기 양평군 헤리베르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천연발효빵 유기농밀가루 오지에 숨어있는 빵집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경기 양평군 헤리베르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1. 17:05
728x90
생방송투데이 천연발효빵 유기농밀가루 오지에 숨어있는 빵집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경기 양평군 헤리베르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에서는 오지에 숨어 있는 빵집에 대해 소개되는데요.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헤리베르라는 곳입니다. 프랑스 셰프가 유기농밀가루로 당일 아침에 만든 정통 천연발효빵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니언크림치즈빵, 연유크림치즈빵, 까망베르 치즈 브래드, 플레인 스콘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남한강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다 최근에는 브런치 샐러드도 시작했다고 하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천연발효빵 #생방송투데이 오지에 숨어있는 빵집 #살맛나는오늘 오지에 숨어있는 빵집 #오지에 숨어있는 빵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천연발효빵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생방송투데이 천연발효빵 유기농밀가루 오지에 숨어있는 빵집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경기 양평군 헤리베르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양평군 강하면 산수로 3096
- 전화 : 031-774-2021
-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9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