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옛날만두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고기만두 김치만두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새우고기만두 인천 미추홀구 한성왕만두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옛날만두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고기만두 김치만두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새우고기만두 인천 미추홀구 한성왕만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1. 5. 7. 16:52
728x90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옛날만두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고기만두 김치만두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새우고기만두 인천 미추홀구 한성왕만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인생 분식 한결같은 마음과 사랑을 담은 추억의 옛날 만두 편에서는 추억의 옛날만두를 만날 수 있다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만두가게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미니 고기만두와 미니 김치만두, 그리고 큼지막한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등을 판매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옛날만두 #살맛나는오늘 추억의 옛날만두 #생방송투데이 옛날만두 #살맛나는오늘 옛날만두 #생방송투데이 인천 옛날만두 #살맛나는오늘 인천 옛날만두 #인생분식 인천 옛날만두 #생방송투데이 인천맛집 #인천맛집 #맛집 #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옛날만두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고기만두 김치만두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새우고기만두 인천 미추홀구 한성왕만두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206-13
- 전화 : 0507-1326-2320 
- 영업시간 : 낮 12시 30분 ~ 밤 10시
- 휴무일 :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