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생정보 초대형 5m 철판구이 유별난 맛집 ^ 5미터 철판 생삼겹구이 생오리구이 왕새우구이 대구 달성군 가창면 그곳에 가고 싶다 위치, 연락처(전화번호), 영업시간, 가격 본문

맛집,카페

생생정보 초대형 5m 철판구이 유별난 맛집 ^ 5미터 철판 생삼겹구이 생오리구이 왕새우구이 대구 달성군 가창면 그곳에 가고 싶다 위치, 연락처(전화번호), 영업시간, 가격

왜관아줌마 2017. 5. 17. 11:32
728x90

생생정보 초대형 5m 철판구이 유별난 맛집 ^ 5미터 철판 생삼겹구이 생오리구이 왕새우구이 대구 달성군 가창면 그곳에 가고 싶다 위치, 연락처(전화번호), 영업시간, 가격

 

 

금일 2017년 5월 17일 저녁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생생정보 유별난맛집 편에 소개되는 두 번째 맛집은 초대형 5m 철판구이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대구 달성군 가창면에 위치한 그곳에 가고 싶다라는 식당인데요. 식당이라기 보다는 포차느낌 마저 나는 이곳은 어마어마하게 큰 철판위에 생삼겹살, 생오리, 왕새우등을 구워먹을 수 있다네요. 가보실 분들을 위해 하단에 위치, 연락처, 영업시간등을 기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5m 철판구이 5미터 철판 생삼겹구이 생오리구이 왕새우구이 맛집 대구 달성군 가창면 그곳에 가고싶다 위치, 연락처(전화번호), 영업시간

-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행정길 103
- 연락처(전화번호) : 053-474-8000
- 영업시간 : 가게 직접 문의

이 곳은 근처에 분재원과 식당이 함께 있어 주변 경치도 예쁜 곳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분재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이 곳은 5m 크기를 자랑하는 초대형 철판구이가 대표적인데요. 철판구이 메뉴에는 생오리와 생삼겹살, 왕새우 3가지가 준비되어 있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하시면 좋을 것 같겠더라구요. 가족들과 함께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5.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생생정보 초대형 5m 철판구이 5미터 철판 생삼겹구이 생오리구이 왕새우구이 맛집 대구 달성군 가창면 그곳에 가고싶다 가격정보

- 생오리 700g 35,000원

- 생삼겹살 500g 33,000원

- 왕새우 10마리 30,000원

- 볶음밥 2,000원

특히나 이 곳은 대형철판, 장작을 이용해서 철판구이를 하다보니 생오리, 생삼겹살을 맛있게 구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곳이라고 합니다. 오리와 삼겹살은 국내산 생오리, 생삼겹살을 사용해서 믿고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육질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철판 자체가 굉장히 크고 넓다보니 단체모임 장소로도 괜찮으실듯 합니다.



김치, 콩나물, 쌈장, 마늘 등의 기본찬이 부족할 경우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된다고 하구요. 여기서는 사장님이 직접 철판에서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고기 잘 못 구워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부담없이 가보기 좋을듯 합니다. 미나리도 고기구울때 추가해서 드시면 맛있다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관련글 목록

2017/05/17 - [맛집,카페] - 생생정보 쫄이닭 국물쫄이닭 매운쫄이닭 유별난 맛집 ^ 산더미 숙주나물 국물쪼리닭 매운쪼리닭 서울 종로구 명륜동 식주고명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5월 휴무일, 메뉴, 가격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