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 쌀국수짬뽕 목화솜탕수육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리 위치, 전화번호, 가격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 쌀국수짬뽕 목화솜탕수육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리 위치, 전화번호, 가격

왜관아줌마 2016. 11. 10. 11:38
728x90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

쌀국수짬뽕 목화솜탕수육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리

위치, 전화번호, 가격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은 어제 방송된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 편에 소개된 맛집입니다.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 쌀국수짬뽕 목화솜탕수육 맛집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리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82-22 이고 전화번호는 070-8278-2947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

쌀국수짬뽕 목화솜탕수육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리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82-22
- 전화번호 : 070-8278-2947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오후 5시
- 메뉴 : 목화솜탕수육, 쌀국수짬뽕, 토마토칠리새우 등

이번에 소개되는 내용은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인데요. 이 곳에서는 쌀국수짬뽕과 목화솜탕수육을 맛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여자분들도 많이들 가시고, 데이트장소로도 많이들 찾는 곳이라고 하니 주말에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단,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월요일은 피해서 방문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

쌀국수짬뽕 목화솜탕수육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리

메뉴 & 가격

목화솜탕수육 19,000원

장육냉채 19,000원

짬뽕 10,000원

토마토칠리새우 19,000 ~ 27,000원

민트새우 19,000 ~ 27,000원

해물누룽지탕 23,000원

깐풍소스 요과 꽃게튀김 25,000원

볶음밥 9,000원

모던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이태원 젊은이들을 사로잡은 수요미식회 이태원 쌀국수짬뽕 목화솜탕수육 맛집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리는 깔끔한 국물과 신선한 해물이 조화로운 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요. 그리고 몽글몽글 목화솜 모양의 한입 탕수육도 인기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이태원 중식을 맛볼 수 있는 트렌디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굽이굽이 골목 끝에 있는 식당으로 찾아가는 재미도 있는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모던한 시멘트 빛깔의 내벽과 거울 인테리어로 중국집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손님과 커플이 대부분 많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이태원 쌀국수짬뽕 목화솜탕수육 맛집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리의 대표음식인 쌀국수 짬뽕은 각종 채소를 기름에 볶은 뒤 신선한 해물과 육수를 넣어 끓여주면 해물의 풍미와 감칠맛이 살아있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짬뽕이라고 하네요. 전현무씨는 먹어보니 신세계였다며, 신선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 깔끔한 감칠맛이 인상적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통통하게 꽉 찬 게살도 맛있었다고 이야기 하시는 분도 계셨구요. 스튜처럼 부드러운 국물인데 신맛을 뺀 똠양꿍 같은 맛이었다는 평도 있었어요. 이 곳은 푹 끓인 닭육수와 홍합 육수를 섞은 뒤 각종 해물로 맛의 밸런스를 국물을 맞췄다고 합니다. 이 집 짬뽕에는 시래기가 들어있는데요, 시래기가 국물 향의 포인트라고 합니다. 시래기의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배어들어 국물의 풍미를 살려주고 있다고 합니다. 쌀국수 짬뽕이어서 빈 속에 먹어도 속이 편한 가벼움이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부대끼지 않기 때문에 기분 좋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고 해요.

전분가루에 동글동글 굴린 돼지고기를 고운 모양 그대로 바삭하게 튀겨 달콤 향긋한 소스를 곁들이는 목화솜 탕수육도 이 집의 인기 메뉴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테이블마다 하나씩 꼭 시키는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겉으로 봤을 땐 마치 홈런볼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라고 하는데요. 모양이 예뻐서 여성 취향 저격한 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더라구요. 목화솜 탕수육의 매력 중 하나는 소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반 짬뽕을 기대하신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는데, 세련되고 건강한 맛이기는 하지만, 매운 짬뽕을 기대하신 분들은 아쉬울수도 있다고 합니다. 중국 음식을 많이 먹어도 속이 편안한 식당이라는 점에서 한번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