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왜관 카페 왜관 맛집 풍국맨션 근처 우리동네 커피아재 본문

맛집,카페

왜관 카페 왜관 맛집 풍국맨션 근처 우리동네 커피아재

왜관아줌마 2016. 9. 3. 14:10
728x90

왜관 카페 왜관 맛집

풍국맨션 근처

우리동네 커피아재

[왜관 카페 추천]



제가 사는 경북 칠곡에는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며

우중충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

이번에 제가 가 본 곳은

우리동네 커피아재 라는 커피집으로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수제초콜릿과 쿠키,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어서 근처에

계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

주소 : 경북 칠곡군 왜관읍 석전리 736-7

전화번호 : 054-976-2060

위치 : 국민건강보험공단 칠곡지사 맞은편

 

왜관 카페 왜관 맛집으로 알려드리는

풍국맨션 근처 우리동네 커피아재는

풍국맨션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칠곡지사

근처에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는 편리하실 거 같아요.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하고 매월 2, 4번째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까 이 때만 피해서

방문하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여기는 커피류 테이크아웃 해가시면

500원 할인도 된다고 합니다.

실내는 보시는것처럼 그렇게

넓거나 하진 않은 편이예요.

테이블이 한 8개 정도?

협소한 편이기는 한데, 그래도

손님들이 꽤 있는 편인것 같더라구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연세 있으신 분들도 많이들

이 곳에서 차한잔 하시는듯 했어요.

왜관카페 우리동네 커피아재의

커피 및 음료가격대는

최저 2,800원~ 최고 4,500원으로

크게 비싼편이 아니어서

부담없이 가서 드실 수 있고,

커피 마시고 나면 아메리카노로

리필을 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왜관카페 우리동네 커피아재에서는

쉬폰케이크나 수제치즈케이크 등의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고

수제초콜릿도 차 주문하니까

조금 주셔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신랑은 아이스 화이트모카를 주문하고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맛은 굉장히 진한 편이어서

바디감이 풍부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함께 나오는 수제초콜릿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카페 나오기전에 따로 4,000원에

수제초콜릿도 구매해갈만큼

맛이 괜찮은 편이었어요.

 

요 근래에 왜관에 예쁘고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그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왜관 카페 왜관 맛집

우리동네 커피아재 추천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