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화려한 뉴욕여행 화이트롤빵 수제DIY버거 여권없이 떠나는 뉴욕여행 평택 메인스트리트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화려한 뉴욕여행 화이트롤빵 수제DIY버거 여권없이 떠나는 뉴욕여행 평택 메인스트리트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2. 3. 23. 12:59
728x90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화려한 뉴욕여행 화이트롤빵 수제DIY버거 여권없이 떠나는 뉴욕여행 평택 메인스트리트 주소 위치 전화

살맛나는오늘 빵 플레이스 당일치기 해외여행이 대세! 화려한 뉴욕 여행 편에서는 화이트롤빵이 유명하다는 평택에 위치한 메인스트리트라는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여권없이 떠나는 뉴욕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이 곳은 평택속 뉴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빵플레이스 #살맛나는오늘화려한뉴욕여행 #빵플레이스화려한뉴욕여행 #빵플레이스뉴욕여행 #빵플레이스평택 #빵플레이스밀크셰이크 #빵플레이스DIY버거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화려한 뉴욕여행 여권없이 떠나는 뉴욕여행 화이트롤빵 경기도 평택시 메인스트리트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697-17
- 전화 : 031-684-2223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