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맵로제튀족파스타 튀김족발 한상 족발최강자 튀족 VS 불족 서울 종로구 빠삭족발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맵로제튀족파스타 튀김족발 한상 족발최강자 튀족 VS 불족 서울 종로구 빠삭족발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2. 3. 23. 13:13
728x90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맵로제튀족파스타 튀김족발 한상 족발최강자 튀족 VS 불족 서울 종로구 빠삭족발 주소 위치 전화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족발 최강자를 가려라! 튀족 vs 불족 편에서는 튀김족발과 매콤한 로제파스타의 만남, 맵로제튀족파스타와 비주얼도, 맛도 화려한 튀김족발 한 상을 만날 수 있다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빠삭 족발이 소개되었습니다. 족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이색 족발 맛집인듯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수요맛전 #살맛나는오늘맵로제튀족파스타 #맵로제튀족파스타 #수요맛전맵로제튀족파스타 #수요맛전튀김족발한상 #살맛나는오늘튀김족발한상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맵로제튀족파스타 튀김족발 서울 종로구 빠삭족발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26길 22
- 전화 : 02-3672-3419
- 영업시간 : 낮 12시 ~ 밤 10시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