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 능이버섯전골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 절대 보양 신공 경북 상주시 개운궁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 능이버섯전골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 절대 보양 신공 경북 상주시 개운궁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25. 17:23
728x90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 능이버섯전골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 절대 보양 신공 경북 상주시 개운궁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25일 목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서는 절대 보양 신공을 자랑한다는 가마솥 능이오리백숙과 능이버섯전골을 선보이는 경북 상주시의 맛집이 소개된다고 합니다.고즈넉한 풍경들이 먼저 반겨주는 이 곳, 추억을 새록새록 떠오르게 하는 옛 물건들이 사람들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살맛나는 오늘에서도 소개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생방송투데이 능이버섯전골 #살맛나는 오늘 능이버섯전골 #살맛나는 오늘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상주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상주 능이버섯전골 #생방송투데이 절대 보양 신공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절대 보양 신공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능이버섯전골 #생방송투데이 상주 맛집 #맛집 #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능이오리백숙 절대 보양 신공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 경북 상주시 개운궁 주소, 전화번호

- 주소 : 경상북도 상주시 경상대로 2882

- 전화번호 : 054-536-909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