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콩크림감자탕 맛없는데 맛있는 감자탕 들깨콩나물무침 얼큰감자탕 살맛나는오늘 강원 강릉시 강릉초당콩감자탕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콩크림감자탕 맛없는데 맛있는 감자탕 들깨콩나물무침 얼큰감자탕 살맛나는오늘 강원 강릉시 강릉초당콩감자탕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11. 21. 17:10
728x90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콩크림감자탕 맛없는데 맛있는 감자탕 들깨콩나물무침 얼큰감자탕 살맛나는오늘 강원 강릉시 강릉초당콩감자탕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 에서는 끓이면 더 맛있어지는 콩크림 감자탕 맛집이 소개됩니다.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곳인데요. 초당콩을 갈아서 넣은 감자탕이 그 시초였다고 합니다. 감자탕에 콩비지를 접목한 감자탕으로 강릉 가시면 꼭 한번 먹어봐야하는 메뉴라고 하니 강릉 여행 계획하고 계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먹킷리스트 #생방송투데이콩크림감자탕 #생방송투데이얼큰칼칼감자탕 #콩크림감자탕 #얼큰칼칼감자탕 #살맛나는오늘콩크림감자탕 #먹킷리스트콩크림감자탕 #먹킷리스트얼큰칼칼감자탕 #맛없는데맛있는감자탕

 

생방송투데이 콩크림감자탕 들깨콩나물무침 얼큰감자탕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강원도 강릉시 강릉초당콩감자탕 주소, 전화, 영업시간, 메뉴

-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3 강릉초당콩감자탕

- 전화 : 0507-1317-0737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 메뉴 : 콩크림감자탕, 들깨콩나물무침, 얼큰감자탕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