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크리스마스트리빵 트리멍 홍국슈크림빵 솔방울빵 살맛나는오늘 서울시 강북구 하이그라운드제빵소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크리스마스트리빵 트리멍 홍국슈크림빵 솔방울빵 살맛나는오늘 서울시 강북구 하이그라운드제빵소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12. 13. 17:46
728x90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크리스마스트리빵 트리멍 홍국슈크림빵 솔방울빵 살맛나는오늘 서울시 강북구 하이그라운드제빵소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빵 플레이스(살맛나는오늘) 요즘 대세라는 트리멍을 할 수 있는 빵집이 소개되는데요. 북한산 소나무 모양을 본따 만들었다는 솔방울빵과 국내산 홍국쌀을 활용해서 만든 홍국슈크림빵, 크리스마스트리빵이 이 곳의 시그니처 빵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빵플레이스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빵플레이스 #생방송투데이트리멍 #살맛나는오늘트리멍 #빵플레이스트리멍 #빵플레이스인강북 #크리스마스트리빵

 

생방송투데이 트리멍 크리스마스트리빵 홍국슈크림빵 솔방울빵 살맛나는오늘 빵플레이스 서울시 강북구 하이그라운드제빵소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181길 161(우이동)

- 전화번호 : 02-994-300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