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산딸기무스링케이크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강동구 브랜뉴하이몬드 위치는 어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산딸기무스링케이크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강동구 브랜뉴하이몬드 위치는 어디?

왜관아줌마 2021. 3. 30. 16:09
728x90

생방송투데이 산딸기무스링케이크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강동구 브랜뉴하이몬드 위치는 어디?

2021년 3월 30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에서는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편이 방송되는데요.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와 딸기생크림 몽블랑 등 딸기를 넣어 만든 다양한 빵들을 만날 수 있는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베이커리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sbs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생방송투데이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살맛나는 오늘 산딸기바게트 #살맛나는 오늘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생방송투데이 산딸기바게트 #생방송투데이 딸기생크림몽블랑 #살맛나는 오늘 딸기생크림몽블랑 #생방송투데이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 #살맛나는 오늘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 #살맛나는 오늘 강동구 골목빵집 

생방송투데이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강동구 브랜뉴하이몬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옛14길 11
- 전화 : 02-478-2402
-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11시

제철을 맞은 생딸기를 넣어 만든 빵들로 매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이 곳.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계절의 싱그러움을 제대로 뽐내면서 빵 마니아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30년 넘게 운영해온 강동구의 빵집에서는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가 소개되었습니다.

빵 종류 100가지, 케이크 종류 30가지에 이르지만 그 중 시선을 압도하는 메뉴들은 딸기가 올라간 메뉴인데요.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가 들어간 디저트들을 많이 선택하신다고 합니다. 수 많은 딸기 디저트들 중에서도 시선을 압도 절대적 식감을 자랑하는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 입니다. 케이크인지 빵인지 정체를 가늠하기 힘든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는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기본작업부터 만만치 않은 산딸기 무스링 케이크. 온도를 정확하게 지켜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크림을 포화시키고 달걀 살균을 위해 약 80도의 온도에 맞춰서 바닐라 무스 공정을 이뤄냅니다. 여기에 산딸기 젤리 공정역시 중요한데요. 산딸기 젤리를 사용해서 새콤달콤을 더한다고 하네요. 일반 딸기에 비해 산딸기가 풍미가 훨씬 좋기 때문이라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