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건아귀찜 마산의 명물 아귀찜 살맛나는오늘 경남 창원시 오동동아구할매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건아귀찜 마산의 명물 아귀찜 살맛나는오늘 경남 창원시 오동동아구할매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15. 10:43
728x90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마산의 명물 아귀찜

너도 나도 칭찬일색, 단골들의 내공마저 느낄 수 있다는 마산의 명물 아귀찜 맛집이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살맛나는오늘) 에 소개되었습니다. 하루매출이 약 540만원에 달할 정도로 증명된 이 곳의 아귀찜. 마산 아귀찜이 유명한 진짜 이유는 건아귀로 만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마산에서는 쫀득한 식감의 건아귀를 사용해서 아귀찜을 만든다고 하네요. 마산으로 여행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건아귀찜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소문의맛집 #소문의맛집건아귀찜 #마산건아귀찜 #생방송투데이마산의명물아귀찜 #생방송투데이마산아귀찜 #살맛나는오늘마산아귀찜 #살맛나는오늘마산의명물아귀찜 

 

생방송투데이 건아귀찜 마산의 명물 아귀찜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경남 창원시 오동동아구할매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아구찜길 13

- 전화번호 : 055-246-3075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