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한끗의 기적 백년 사용 가능한 테이블 백년우드 슬래브 경기 화성시 단하나의 나무 본문

생활정보

생방송투데이 한끗의 기적 백년 사용 가능한 테이블 백년우드 슬래브 경기 화성시 단하나의 나무

왜관아줌마 2021. 1. 26. 17:24
728x90

생방송투데이 한끗의 기적 백년사용 가능한 테이블 백년우드 슬래브 경기 화성시 단하나의 나무

1월 26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한 끗의 기적 - 특종! 백 년 사용 가능한 테이블이 나타났다? 편에서는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백년 우드 슬래브를 만드는 단 하나의 나무라는 공방과 공방 사장님이 함께 소개된다고 합니다. 도마, 주걱 등의 작은 주방용품부터 테이블 제작까지 나무로 다양한 것들을 만드시는 곳이라고 하네요.

2021/01/26 - [맛집,카페] -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돼지고기의 신세계 명품 듀록 고기 듀록돼지고기 서울 관악구 월화고기

2021/01/26 - [맛집,카페] -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무쇠솥이 통째로 올라온 20첩 밥상 무쇠 가마솥밥 정식 서울 송파구 툇마루밥상

2021/01/26 - [맛집,카페] -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마블링 왕꽈배기 채소크로켓 경기 성남시 성남왕꽈배기고로케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백년우드슬래브 #한끗의기적백년우드슬래브 #생방송투데이한끗의기적백년사용가능한테이블 #생방송투데이백년사용가능한테이블 #한끗의기적백년사용가능한테이블 #백년우드슬래드 #흠집얼룩걱정없는마법백년우드슬래브 

4년 이상 건조된 호두나무와 느티나무로 백년 우드 슬래브를 만들어 흠집, 얼룩 걱정이 없는데다 3대가 물려써도 괜찮을 정도로 품질 좋은 우드 슬래브를 만든다는 김선창씨. 나무에 숯가루를 뿌려 작업함으로써 흠집과 얼룩에 강하도록 테이블을 만든다고 합니다. 우드슬래브를 하나 만드는데 한달 정도가 걸릴 정도로 신경써서 만든다고 합니다.

728x90

게다가 백년 우드 슬래브는 접으면 쇼파로 변하기도 하고, 우드 슬래브를 문으로도 만드신다고 합니다. 하나만 고집하지 않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우드 슬래브에 접목한 김선창씨. 펀연오일과 비공개 천연물질을 원목에 발라 마무리하기 때문에 백년 우드 슬래브가 탄생한게 아닌가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백년 사용 가능한 테이블 백년 우드 슬래브 경기 화성시 단 하나의 나무

- 주소 : 경기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 265-7

- 전화 : 010-7303-2050

저마다 개성을 뽐내는 테이블들이 많은 이 곳. 갈라진 원목 사이에 강물을 표현해 만드는 리버 테이블도 만드신다고 합니다. 집안 분위기 업 시키는 백년 우드 슬래브라는 명칭이 딱이네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한끗인의 테이블인 리버테이블은 나무의 자연스러운 결 사이로 메지를 넣어 협곡에 강이 흐르는 느낌을 만든 테이블입니다.

나무결에 따라 만들기 때문에 똑같이 생긴 테이블은 단 하나도 없다는 백년 우드 슬래브. 세상에 단 하나뿐인 100% 백년 우드 슬래브입니다. 원목 테이블은 흠집과 얼룩에 약한 반면 백년 우드 슬래브는 김치를 썰어도 흠집과 얼룩에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