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 중저가 초밥 삼인 삼색 초밥집 고등어초밥 참치등살초밥 서울 강남구 신사동 스시코마츠 위치, 전화번호, 가격 정보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 중저가 초밥 삼인 삼색 초밥집 고등어초밥 참치등살초밥 서울 강남구 신사동 스시코마츠 위치, 전화번호, 가격 정보

왜관아줌마 2016. 12. 15. 00:09
728x90

수요미식회 중저가 초밥 삼인 삼색 초밥집

고등어초밥 참치등살초밥

서울 강남구 신사동 스시코마츠

위치, 전화번호, 가격 정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오늘 방송된 수요미식회 중저가 초밥 편에 소개된 맛집으로 삼인 삼색 초밥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고등어초밥과 참치등살초밥이 인상적이라고 하네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스시코마츠인데요. 상세한 주소 및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4-19이고 전화번호는 02-515-1177입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그리고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요미식회 중저가초밥 삼인삼색초밥집

고등어초밥 참치등살초밥

서울 강남구 신사동 스시코마츠

- 주소 및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4-19
- 전화번호 : 02-515-1177
- 영업시간 : 낮 12시~ 오후 3시
오후 6시~ 오후 10시
- 메뉴 : 오마카세 런치, 오마카세 디너 등

사실 수요미식회 중저가 초밥 편에 소개가 되긴 했는데 글쎄요. 8만원대가 중저가 초밥이라고 말할 수 있을런지는 의문입니다만, 기준에 따라서는 다르겠지만, 저는 중저가 초밥집이라고 하기엔 가격이 좀 센 편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네요.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는 도보로 10분 내에 위치하고 있구요. 간선버스 141번, 지선버스 3011번 버스, 직행버스 3600번 버스 타시고 신구중학교에서 하차하시면 도보로 3분 거리내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수요미식회 중저가초밥 삼인삼색초밥집

고등어초밥 참치등살초밥

서울 강남구 신사동 스시코마츠

메뉴 & 가격

오마카세 런치 80,000 ~

오마카세 디너 160,000~

편백나무 향기 가득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세 명의 셰프가 선보이는 초밥을 즐길 수 잇는데요. 최고급 참치 등살 초밥에서 잘 숙성시킨 고등어 초밥까지 다양한 셰프 추천코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게 전체가 편백나무로 되어 있는데 그림 한 점 없이 깔끔한 곳이라고 합니다. 마치 히노끼탕을 연상케 한다고 하더라구요.

수요미식회 출연진들이 드신 오마카세 런치는 점심기준 8만원대라서 중저가 초밥집이라고 하기에는 가격이 좀 높은 편이라고 하니 이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0년 이상 경력의 이상남 셰프와 이진우 셰프님 그리고 호주와 일본에서 20년 경력을 쌓은 스나가 셰프님이 계신다고 하니, 셰프님들 경력만 봐도 초밥 맛은 걱정할 필요가 없을듯 하긴 합니다.

점심코스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수요미식회 중저가 초밥집 삼인 삼색 초밥집 서울 강남구 신사동 스시코마츠의 오마카세 런치코스는 부드러운 달걀찜으로 시작해 상큼한 샐러드와 회로 입맛을 돋운 다음 무난한 흰살 생선으로 초밥을 시작하고 최고급 참치 등살과 뱃살초밥, 그리고 맛의 강도를 높여 이 집의 대표메뉴 고등어 초밥까지 즐기고 진한맛의 붕장어초밥과 깔끔한 후식까지 맛볼 수 있는 클래식한 초밥 코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해산물의 맛을 위해 밥의 간을 약하게 잡았다고 합니다. 생선을 크고 두껍게 해서 올려주는게 좋았고, 최소한의 간장 양념만 해주시기 때문에 좋았다고 하시는 분도 있었어요. 고등어초밥은 산도, 단맛, 밥의양이 완벽하게 잘 조화로웠다고 하더라구요. 고추냉이와 차조기를 넣어 만든 고등어초밥을 입안에 넣는순간 감칠맛과 산미가 폭발했다는 평도 있었는데요.

박정현씨는 고등어초밥에 대해 비리고 맛이 따로 논다는 평도 있었습니다만, 대부분은 고등어초밥에 대해 호평이 많았습니다. 신동엽씨는 참치등살 초밥에 대해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 편이었다고 칭찬하시더라구요.

질 좋은 참치 등살을 간장에 살짝 절여 감칠맛을 끌어올린 초밥이라서 발색이나 식감이 모두 부드럽고 힘줄 같이 걸리는 것 없이 입에 들어가는 수준의 참치로 최상급이라고 하니 드셔보심 좋을 듯 합니다. 예약하고 간 것이 아깝지 않은 집이라고 하구요, 분위기가 좋고 해산물의 질도 좋아서 특별한 날이라면 가보셔도 좋을듯 하지만 가격은 고려하셔야 할듯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