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실화탐사대 124회 특수부대 출신 예능출연자 특수부대 A중사의 특수한 사생활 2021년 4월 17일 방영 본문

TV프로그램

실화탐사대 124회 특수부대 출신 예능출연자 특수부대 A중사의 특수한 사생활 2021년 4월 17일 방영

왜관아줌마 2021. 4. 17. 19:28

실화탐사대 124회 특수부대 출신 예능출연자 특수부대 A중사의 특수한 사생활 2021년 4월 17일 방영

오늘(2021년 4월 17일 토요일) 방송되는 실화탐사대 특수부대 출신 예능 출연자 A 중사의 숨겨진 민낯이, 오는 17일(토) 밤 8시 50분 MBC <실화탐사대>에서 단독 보도될 예정입니다. 

2년 전 은별(가명) 씨는 한 음란물 유포 사이트에서 자신의 특정 신체 부위를 찍은 사진을 발견한 뒤 충격에 빠졌다. 수많은 여성의 사진 중 자신의 사진이 있을 줄은 정말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진을 올린 이는 다름 아닌 당시 은별 씨의 남자친구였다고 합니다.

이 일로 정신과 치료까지 받으며 힘든 나날들은 보내던 중 은별 씨는 또 한 번 경악했습니다. 그녀의 삶을 이렇게 망가트린 그 남자가, 버젓이 한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었던 것이었는데요. 그는 특수부대 출신의 예비역들이 모여 최고의 부대를 가리는 예능에 출연 중이던 A 중사! 자신의 실체는 숨긴 채, 유튜브 채널까지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3년 전, 먼저 말을 걸어온 건 A 중사였다. 우연히 본 은별 씨가 맘에 든다며 지인을 통해 접근해왔던 것. 늠름한 데다 유머러스하기까지 한 A 중사의 매력에 푹 빠진 은별 씨. 둘은 금세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낸 지 두 달이 되던 때, A 중사는 은밀한 놀이를 제안하기 시작했습니다.

은별씨의 남자친구였던  A 중사는 데이트를 하는 날에는 바지보다는 치마를 입고, 속옷은 입지 않을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둘만의 은밀한 시간에 낯선 남자를 초대해 함께하자며 수개월간 은별 씨를 설득했다고. 도저히 감당하기 버거웠던 A 중사의 사생활! 은별 씨는 결국 이별을 고했습니다.

그런데, 은별 씨와 같은 일을 당한 피해자는 또 있었습니다. 그와 알고 지냈던 다수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A 중사의 핸드폰은 2개였습니다. 그중 하나의 핸드폰 속에는 수많은 여성의 특정 신체 부위 사진과 동영상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지금 만나는 여자 친구의 사진이라며 여성의 특정 신체 부위 사진을 보여주는 등 늘 자랑처럼 자신의 핸드폰 사진첩을 보여주고 다니기도 했다고. MBC<실화탐사대>에서는 고향 지인, 같은 부대 출신 전우 등 다양한 제보를 받았는데요.

이를 통해 그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성범죄 피해자의 제보로 시작된 A 중사의 감춰진 이야기를 통해 그가 지금껏 저지른 온갖 악행들이 세상에 드러나게 됐는데요. 자세한 내용이 오늘 실화탐사대 본방송을 통해 나온다고 하네요.

 

#실화탐사대 #실화탐사대124회 #실화탐사대2021년4월17일방영 #실화탐사대특수부대A중사의특수한사생활 #실화탐사대A중사 #실화탐사대특수부대A중사 #실화탐사대특수한사생활 #실화탐사대은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