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mbc 실화탐사대 내 남편의 두 얼굴 가정폭력 - 송현지 이민호 부부 본문

TV프로그램

mbc 실화탐사대 내 남편의 두 얼굴 가정폭력 - 송현지 이민호 부부

왜관아줌마 2020. 5. 13. 20:21

mbc 실화탐사대 내 남편의 두 얼굴 가정폭력 - 송현지 이민호 부부
5월 13일 수요일 밤에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 소개되는 첫 번째 실화는 '내 남편의 두 얼굴' 이라는 주제의 사연인데요. 송현지, 이민호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혼인신고 후 돌변한 남편의 가정폭력, 폭언 등의 피해를 당한 송현지씨의 이야기를 취재했다고 합니다.

누군가의 감시로 매일 두려움에 떨고 있다는 송현지(가명) 씨, 밤이면 찾아와 문을 두드리거나, 비밀번호를 바꿔놓고 협박까지 했다고 합니다.

“협박하고 막 문 두드리고 와서 비밀번호 바꾸고,
한두 번이 아니라서 저는 지금 우리 집 벨 누르는 사람 자체도 무서워요.”
-송현지 (가명) 가정폭력 피해자 INT 中-

그녀를 두려움에 떨게 한 정체는 다름 아닌 그녀의 남편 이민호(가명) 씨였는데요. 혼인신고 후 남편의 폭행과 폭언들이 시작됐고, 심지어 감금에 학대행위까지 있었는데, 게다가 현지(가명) 씨는 결혼의 시작부터 모든 게 거짓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었습니다.

“직장 다닌 적도 없고, 일한다고 한 적도 없다,
그냥 다 거짓말이에요.
다 거짓말, 다 거짓말, 진짜..”
-송현지 (가명) 가정폭력 피해자 INT 中-

실화탐사대는 취재 도중 더욱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 결혼생활을 하는 동안 가족과 지인들을 포함, 이웃들조차도 현지(가명) 씨가 가정폭력을 당하고 있었다는 걸 몰랐다는 것이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었던 걸까요, 오늘 밤 MBC 실화탐사대에서 사건의 전말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mbc실화탐사대 #실화탐사대 #실화탐사대내남편의두얼굴 #실화탐사대송현지 #실화탐사대송현지이민호 #실화탐사대가정폭력 #tv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