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여의도의 점심을 책임지는 7종 솥밥 한상 & 1++ 차돌구절판 생방송투데이 서울 영등포구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여의도의 점심을 책임지는 7종 솥밥 한상 & 1++ 차돌구절판 생방송투데이 서울 영등포구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7. 5. 14:55
728x90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여의도의 점심을 책임지는 7종 솥밥 한상 생방송투데이 서울 영등포구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에서는 여의도의 점심을 책임지는 7종 솥밥 한상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종류도 가지각색 취향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7가지 맛의 솥밥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다양한 솥밥이 만들어지는데요. 저녁에는 1++ 차돌구절판 메뉴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살맛나는오늘7종솥밥한상 #생방송투데이7종솥밥한상 #여의도솥밥한상 #여의도7종솥밥한상 #소문의맛집7종솥밥한상 #소문의맛집여의도7종솥밥한상 #생방송투데이차돌구절판 #살맛나는오늘차돌구절판 #소문의맛집차돌구절판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여의도의 점심을 책임지는 7종 솥밥 한상 & 1++ 차돌구절판 생방송투데이 서울 영등포구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1층 5호

- 전화번호 : 0507-1363-462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인테리어 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이 곳은 한옥으로 되어 있어 마치 할머니집 같기도 하고 한옥마을 같기도 한 느낌을 풍깁니다. 여의도의 점심을 책임지는 7종 솥밥에는 벌교꼬막 솥밥, 완도전복 솥밥, 미나리명란 솥밥, 무 솥밥, 표고버섯 솥밥등이 있습니다. 솥밥정식(점심특선) 메뉴는 1++한우구이, 된장찌개, 솥밥이 제공되는 메뉴라고 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