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생해물칼국수 숙성족타면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 인천 중구 미애네바다속칼국수2호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생해물칼국수 숙성족타면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 인천 중구 미애네바다속칼국수2호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7. 6. 13:42
728x90

살맛나는오늘 생해물칼국수 숙성족타면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 인천 중구 미애네바다속칼국수2호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에서는 마지막 한가닥 까지 쫄깃한 면발을 즐길 수 있는 숙성족타면과 신선한 조개, 해산물을 넣어 끓여낸 바다가 통째로 생해물칼국수 맛집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해물칼국수 특성상 조개를 건져먹고 면발을 먹다 보니 면발이 붇는 경우가 많은데 그걸 보완하기 위해서 주인장이 면발에 굉장히 많은 정성을 들이고 계시더라구요.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수요맛전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수요맛전 #살맛나는오늘생해물칼국수 #바다가통째로생해물칼국수 #생방송투데이생해물칼국수 #살맛나는오늘숙성족타면 #마지막한가닥까지쫄깃한숙성족타면 #숙성족타면생해물칼국수 #숙성족타면해물칼국수 #생방송투데이숙성족타면 #인천미애네바다속칼국수 #수요맛전생해물칼국수 #수요맛전숙성족타면 

살맛나는오늘 생해물칼국수 숙성족타면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 인천 중구 미애네바다속칼국수2호점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39

- 전화번호 : 0507-1366-2225

- 영업시간 : 오전 9시 30분 ~ 저녁 8시 30분 (라스트오더 저녁 7시 30분까지)

바다가 통째로 생해물칼국수 면발의 쫄깃함 비결 첫번째는 반죽기계에서 9분 50초 반죽하고 20분간 족타반죽을 하는 것이었구요. 두 번째는 매일 날씨에 따라 반죽 물의 양을 달리 하고 숙성방 온도도 3~5도 사이로 관리, 이불 덮기 등을 통해 면발을 숙성하는 것에 있었네요. 

뿐만 아니라 8번 이상 밀어내서 남아있을 수 있는 공기층을 모두 빼준뒤 면발을 뽑아 숙성고에서 2차 숙성한다음 해물과 함께 끓여낸다고 합니다. 마지막 한가닥까지 쫄깃한 숙성족타면이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에 소개된 생해물칼국수의 핵심 비법중 하나였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