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고급 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 탕종 수제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맛과 멋을 잡은 꽈배기 서울 마포구 꽈페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고급 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 탕종 수제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맛과 멋을 잡은 꽈배기 서울 마포구 꽈페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23. 16:12
728x90

생방송투데이 고급 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 탕종 수제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마포구 꽈페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23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에서는 고급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를 만날 수 있다는 마포구의 꽈배기 가게가 소개되는데요. 100도씨 끓인 물, 감자를 넣어 반죽하는 감자탕종 방법으로 만드는 탕종 수제꽈배기라고 합니다. 다양한 토핑들을 올려 코코넛 꽈배기, 계피 꽈배기 등 다양한 꽈배기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sbs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12종 꽈배기 #생방송투데이 고급디저트 같은 12종 꼬배기 #살맛나는 오늘 12종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고급 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 #생방송투데이 탕종 수제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탕종 수제 꽈배기 #생방송투데이 마포구 12종 꽈배기 #생방송투데이 마포구 고급 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마포구 12종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고급 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 #생방송투데이 마포구 맛집 #살맛나는 오늘 마포구 맛집 #맛과 멋을 잡은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12종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고급 디저트 12종 꽈배기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살맛나는 오늘 맛과 멋을 잡은 꽈배기

생방송투데이 고급 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 탕종 수제 꽈배기 골목빵집 서울 마포구 꽈페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20

- 전화번호 : 0507-1360-7567

-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9시

주말에는 하루 평균 1000개 이상 판매된다는 고급 디저트 같은 12종 꽈배기는 오후 4시~5시만 되어도 완판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달콤한 맛 최고인 솔티드 캐러맬 꽈배기, 티라미수 꽈배기, 새콤달콤 블루베리 크림치즈 꽈배기, 화려한 색감의 유니콘 꽈배기, 아이스크림인듯 하지만 딸기 치즈 케이크 꽈배기, 카야 코코넛 꽈배기, 얼그레이 꽈배기, 로투스 꽈배기(커피과자 꽈배기), 슈거시나몬꽈배기 등 12종에 달한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꽈배기를 신선하고 재미있게 만들어보자 싶어 만들게 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겉모습이 다가 아니라는 사실. 변신의 귀재 고급 디저트같은 12종 꽈배기는 먹고 싶은 맛을 구입 후 2층 의류매장에서 꽈배기를 먹을 수 있는데요. 쇼핑도 하고 꽈배기도 먹을 수 있는 곳인것 같더라구요.

하루 약 1천개 완판 맛과 멋을 잡은 꽈배기의 비밀. 삶은 감자를 꽈배기 반죽에 넣어 쫄깃한 식감과 꽈배기의 전체적인 가벼운 맛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파인애플과 레몬을 넣어 주는 것인데요. 과일물을 넣어 밀가루의 잡냄새를 잡고 디톡스 효과도 얻을 수 있고, 풍미를 좀 더 좋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