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생정보 나는 청소하는 청년입니다 입주청소 에어컨청소 상가청소 빛나라 청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쿨크린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생정보 나는 청소하는 청년입니다 입주청소 에어컨청소 상가청소 빛나라 청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쿨크린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23. 15:37
728x90

생생정보 나는 청소하는 청년입니다 입주청소 에어컨청소 상가청소 빛나라 청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쿨크린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23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생정보 빛나라 청춘에서는 청소하는 청년에 대한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부산지역에 있는 업체로 일반 가정집 입주청소부터 상가청소와 특수청소, 방역소독 및 에어컨 청소 등을 하신다고 하니 청소 의뢰하실 분들은 하단의 연락처 참고하셔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tv 저녁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 #생생정보 #생생정보 오늘방송 #생생정보 빛나라 청춘 #생생정보 빛나라 청춘 나는 청소하는 청년입니다 #나는 청소하는 청년입니다 #생생정보 부산 청소하는 청년 #생생정보 청소하는 청년 #빛나라 청춘 청소하는 청년 #생생정보 부산 입주청소 #생생정보 부산 상가청소 #생생정보 부산 에어컨청소 #생생정보 부산 소독방역 #생생정보 부산 특수청소 #생활정보 

출처 : 네이버 지도 업체등록사진

생생정보 나는 청소하는 청년입니다 빛나라 청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쿨크린 주소, 전화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개금본동로 8

- 전화 : 1599-9067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