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낙대새전골 & 낙차새전골 곱도리탕 곱닭볶음탕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서울 마포구 연남동 평화연남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낙대새전골 & 낙차새전골 곱도리탕 곱닭볶음탕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서울 마포구 연남동 평화연남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2. 16:39
728x90
생방송투데이 낙대새전골 & 낙차새전골 곱도리탕 곱닭볶음탕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서울 마포구 연남동 평화연남 주소 위치 전화

2021년 6월 2일 수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에서는 쫄깃, 고소, 탱글! 쓰리미 낙대새 전골 편이 방송되는데요. 낙대새전골에는 낙지와 한우대창, 새우가 들어간 전골인데요. 취향따라 한우대창을 곱창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낙지,차돌박이, 새우가 들어간 낙차새전골(낙돌새전골), 곱창전골, 닭다리살+대창을 넣은 곱도리탕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낙대새전골 #낙대새전골 #연남동 낙대새전골 #연남동 낙곱새전골 #생방송투데이 연남동 낙대새 #생방송투데이 연남동 낙곱새 #곱도리탕 #곱닭볶음탕 #살맛나는오늘 낙대새전골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생방송투데이 곱닭볶음탕 #생방송투데이 곱도리탕 #생방송투데이 낙차새전골 #낙차새전골 #낙대새전골

생방송투데이 낙대새전골 리얼맛집 서울 마포구 평화연남 주소, 전화,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54-1
- 전화 : 02-322-8292
- 영업시간 : 낮 12시 ~ 밤 10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