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돌판누룽장작구이 살맛나는 오늘 리얼맛집 장작쌓인그곳 돌판누룽지 경기 김포시 김포장작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돌판누룽장작구이 살맛나는 오늘 리얼맛집 장작쌓인그곳 돌판누룽지 경기 김포시 김포장작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25. 12:19
728x90

생방송투데이 돌판누룽장작구이 살맛나는 오늘 리얼맛집 장작쌓인 그곳 돌판누룽지 경기 김포시 김포장작 주소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3월 24일 방송에서는 바닥까지 긁어먹는 치명적인 맛 돌판누룽 장작구이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주인장이 직접 고른 참나무 장작에 구워낸다는 돌판누룽 장작구이. 참나무의 열기를 간접적으로 쐬게 해서 닭을 익히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도심한복판 장작쌓인그곳 어떤맛이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리얼맛집 장작쌓인그곳 #생방송투데이 돌판누룽장작구이 #살맛나는 오늘 돌판누룽장작구이 #돌판누룽장작구이 #생방송투데이 장작쌓인그곳 #살맛나는 오늘 리얼맛집 #장작불을 다스리는 불손 주인장 #리얼맛집 돌판누룽장작구이 #김포 돌판누룽장작구이

생방송투데이 돌판누룽장작구이 살맛나는 오늘 리얼맛집 김포장작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3

- 전화번호 : 031-998-6884

- 영업시간 : 월~토) 오후 5시 ~ 새벽 1시

              일요일) 오후 3시 ~ 밤 12시

팔색도 돌판누룽 장작구이의 비밀은 정성들여 직접 굽는 장작구이에 있다고 합니다. 주인장이 까다롭게 고르고 고른 곳에서 직접 공수해 온 참나무 장작의 양만 약 1톤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갈참나무라고 화력도 좋고 향도 가장 센 나무를 사용해서 장작구이를 하는데요.

닭의 위치를 계속 바꿔가며 굽는다고 합니다. 가장 적당하게 구워졌을 때 손님들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굽는데 갈참나무를 넣고 불을 붙여 직화가 아닌 참나무 열기를 간접적으로 쐬게 해서 돌판누룽 장작구이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300도 정도로 온도를 맞춘다고 하네요.

특히 닭을 굽는 오븐의 위 아래 온도가 100도 정도 차이가 나는데요. 1단계는 약 300도의 높은 온도로 육즙을 가두고 겉은 바삭하게 굽고 2단계 300도 보다 낮은 온도로 닭 속까지 완전히 익히고 3단계 약 200도의 온도로 30분간 뜸을 들여 가장 맛있는 닭구이를 완성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닭 속에 찹쌀, 대추, 인삼, 은행, 마늘, 잣을 넣어 구워내니 건강도 생각한 돌판누룽장작구이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