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화끈한 불맛 입은 통닭의 정체 럼주직화장작통닭구이 살맛나는오늘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문래방아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화끈한 불맛 입은 통닭의 정체 럼주직화장작통닭구이 살맛나는오늘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문래방아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1. 25. 16:55
728x90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화끈한 불맛 입은 통닭의 정체 럼주직화장작통닭구이 살맛나는오늘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문래방아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살맛나는오늘) 화끈한 불맛 입은 통닭을 만날 수 있다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통닭맛집은 문래동 문래방아라는 곳입니다. 이번 설연휴는 대체연휴 때문인지 방송이 나가는 1/25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착오 없으시길 바랄게요. 이 곳에서는 10~11호 닭을 사용해서 육질과 육즙이 가득한 장작구이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지옥불을 연상시키는 화끈한 불맛 입은 통닭이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리얼맛집 #생방송투데이화끈한불맛입은통닭의정체 #화끈한불맛입은통닭의정체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화끈한불맛입은통닭의정체 #불맛입은통닭의정체 #생방송투데이럼주직화통닭구이 #살맛나는오늘럼주직화통닭구이 

 

생방송투데이 화끈한 불맛 입은 통닭의 정체 럼주직화장작통닭구이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문래방아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5길 34

- 전화번호 : 0507-1399-6690

- 화, 수, 목요일 영업시간 : 오후 5시 ~ 밤 12시

- 금, 토요일 영업시간 : 오후 4시 ~ 새벽 1시

- 일요일 영업시간 : 오후 4시 ~ 밤 11시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