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일주일에 이틀만 먹을 수 있는 자족메뉴 덩어리육회 한우구이 곰탕떡국 살맛나는오늘 경기도 남양주시 영광호 한우농장 직영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일주일에 이틀만 먹을 수 있는 자족메뉴 덩어리육회 한우구이 곰탕떡국 살맛나는오늘 경기도 남양주시 영광호 한우농장 직영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1. 16. 16:57
728x9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일주일에 이틀만 먹을 수 있는 자족메뉴 덩어리육회 한우구이 곰탕떡국 살맛나는오늘 경기도 남양주시 영광호 한우농장 직영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에서는 일주일에 이틀만 먹을 수 있는 자족메뉴가 있다는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식육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직접 농장을 운영하고 있어 손님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무려 40년 동안이나 한우농장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덩어리육회 #생방송투데이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덩어리육회 

 

생방송투데이 덩어리육회 한우구이 곰탕떡국 일주일에 이틀만 먹을수 있는 자족메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경기도 남양주시 영광호 한우농장 직영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일패로 218

- 전화번호 : 0507-1389-5511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라스트오더 밤 9시 30분까지)

- 메뉴 : 덩어리육회, 한우구이, 곰탕떡국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