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진심을 담은 보쌈 한 상 직화낙지 갑오징어잔치무침 굴 문어 살맛나는오늘 경기도 김포시 열광회관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진심을 담은 보쌈 한 상 직화낙지 갑오징어잔치무침 굴 문어 살맛나는오늘 경기도 김포시 열광회관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21. 15:12
728x90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진심을 담은 보쌈 한 상 직화낙지 갑오징어잔치무침 굴 문어 살맛나는오늘 경기도 김포시 열광회관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살맛나는오늘) 입 안 가득 채운 즐거움! 진심을 담은 보쌈 한 상 편에서는 불맛 제대로 입혀 한국인들 입맛 사로잡을 직화낙지와 매콤새콤한 갑오징어 잔치무침, 그리고 신선한 해산물(굴, 문어 등), 보쌈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진심을 담은 보쌈 한상 맛집이 전파를 탔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곳인데다 음식 퀄리티도 좋은 편이라 많은 분들이 애정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진심을담은보쌈한상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보쌈 #살맛나는오늘보쌈 #생방송투데이갑오징어잔치무침 #생방송투데이직화낙지 #살맛나는오늘직화낙지 #살맛나는오늘갑오징어잔치무침 

생방송투데이 진심을 담은 보쌈 한상 직화낙지 갑오징어잔치무침 굴 문어 보쌈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경기도 김포시 열광회관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398

- 전화번호 : 031-981-3929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1시 (라스트 오더 밤 10시까지)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