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행복을 더하는 달콤한 한그릇 살맛나는오늘 추억의 국물 떢볶이 서울 서대문구 순이네고릴라떡볶이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행복을 더하는 달콤한 한그릇 살맛나는오늘 추억의 국물 떢볶이 서울 서대문구 순이네고릴라떡볶이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21. 15:29
728x90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행복을 더하는 달콤한 한그릇 살맛나는오늘 추억의 국물 떡볶이 서울 서대문구 순이네고릴라떡볶이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인생 분식 행복을 더하는 달콤한 한 그릇 편에서는 17년째 원칙을 지켜 맛을 지켜온 추억의 국물 떡볶이를 만드는 부부와 부부의 가게가 소개되었는데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순이네고릴라떡볶이라는 가게입니다. 재료소진시 조기마감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의 국물떡볶이를 먹기 위해 충청도에서도 오시는 분이 있을정도라고 하니 어떤맛일지 궁금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인생분식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살맛나는오늘인생분식 #생방송투데이행복을더하는달콤한한그릇 #행복을더하는달콤한한그릇 #살맛나는오늘행복을더하는달콤한한그릇 #인생분식행복을더하는달콤한한그릇 #생방송투데이추억의국물떡볶이 #살맛나는오늘추억의국물떡볶이 #생방송투데이국물떡볶이 #살맛나는오늘국물떡볶이 

생방송투데이 행복을 더하는 달콤한 한그릇 추억의 국물떡볶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서울 서대문구 순이네고릴라떡볶이 주소, 전화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15-2

- 전화번호 : 02-308-8743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9시

- 휴무일 : 매월 1, 3째주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