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맥반석 문어 닭갈비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윤스꼬 맥반석숯불문어와 닭갈비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맥반석 문어 닭갈비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윤스꼬 맥반석숯불문어와 닭갈비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9. 20. 17:36
728x90

생방송투데이 맥반석 문어 닭갈비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윤스꼬 맥반석숯불문어와 닭갈비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소문의 맛집 에서는 이런 조합 봤나? 춘천을 홀린 맥반석 문어 닭갈비 편이 방송됩니다. 일명 맥반석 문어 닭갈비 맛집으로 통한다는 강원도 춘천시의 윤스꼬 맥반석숯불문어구이 집이 소개되는데요. 맥반석 위에 구워먹는 문어, 숯불닭갈비는 어떤맛일려나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맥반석문어닭갈비 #살맛나는오늘맥반석문어닭갈비 #맥반석문어닭갈비 #소문의맛집맥반석문어닭갈비 #춘천맥반석문어닭갈비


생방송투데이 맥반석 문어 닭갈비 살맛나는오늘 소문의 맛집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윤스꼬 맥반석숯불문어와닭갈비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구곡길 9
- 전화 : 0507-1426-7899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9시
- 휴무일 : 매주 수요일



728x90
Comments